아이유 콘서트 현장에서 달콤한 데이트 즐기다 포착된 '송송커플'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인사이트] 김소영 기자 = '송송커플'이 아이유 콘서트에서 달콤한 데이트를 즐겼다.


지난 9일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2017 아이유 투어 콘서트'가 개최됐다.


이날 송중기·송혜교 부부는 초대석에 자리해 팬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고 다정함을 뽐냈다.


두 사람의 데이트는 콘서트 현장에 있던 몇몇의 누리꾼들에 의해 포착돼 알려졌다.


인사이트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송중기·송혜교 부부는 콘서트 전광판에도 등장했는데, 아이유의 음악에 심취한 듯 미소를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실제 '송송커플'은 평소 아이유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졌다.


송중기는 지난 7월 영화 '군함도' 인터뷰 당시 송혜교와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우리는 비슷하다"며 "현장에서 일하는 태도나 아이유를 좋아하는 음악 취향까지 닮았다"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KBS2 '태양의 후예'로 인연을 맺은 송중기·송혜교 부부는 지난 10월 31일 비공개로 단 300명만의 하객을 초대해 단출한 결혼식을 올렸다.


인사이트온라인 커뮤니티


100억대 신혼집 차리는 '송송커플'과 이웃사촌 되는 연예인 6송혜교 송중기 커플이 이태원에 100억원대 신혼집 준비 소식이 전해지며 이웃에 건물을 소유한 연예인들이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송송커플'로 재조명되는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 10쌍솔로들은 물론 커플들의 부러움까지 자아내는 연예계 대표 연상연하 커플들이 있다.


김소영 기자 soyo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