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187cm 훤칠한 키로 여심 심쿵하게 하는 '고백부부' 장기용 비주얼 (사진 16장)

인사이트Instagram 'juanxkui'


[인사이트] 황효정 기자 = '고백부부'에서 모델 겸 배우 장기용이 화제가 되고 있는 가운데, 그의 일상 사진에도 시선이 모인다.


장기용은 지난 13일 방송을 시작한 KBS 2TV '고백부부'에서 주인공 마진주(장나라)를 짝사랑하는 대학 선배 정남길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극 중 그가 맡은 정남길 역은 빵빵한 스펙, 명석한 두뇌와 뛰어난 외모에 한 여자만을 향한 순애보까지 지닌, 그야말로 이 세상에 없을 법한 캐릭터다.


'완벽한 남자' 역을 찰떡으로 소화하는 장기용의 연기력과 비주얼에 시청자들은 열띤 호응을 보이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anxkui'


이와 함께 평소 그의 일상 모습에도 관심이 쏠린다.


개인 SNS를 통해 엿볼 수 있는 장기용의 일상은 말 그대로 우월함 그 자체다.


187cm의 키를 가진 모델 출신답게 캐주얼한 옷차림부터 격식을 갖춘 정장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을 완벽한 비율로 소화하는 그다.


남성적이면서도 부드러운 이목구비는 "잘생겼다"는 감탄사를 절로 자아내게 한다.


특히 이마를 드러낼 때와 가릴 때, 또 웃을 때와 웃지 않을 때의 이미지는 전혀 다른 사람이라 느껴질 정도로 다양한 분위기를 소유하고 있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anxkui'


한편 장기용은 지난 2012년 S/S 서울컬렉션을 통해 모델로 먼저 데뷔했다. 


이후 2014년 SBS '괜찮아 사랑이야'를 통해 처음 연기의 길로 들어서며 작은 역할부터 차근차근 밟아나가고 있다. 


최근에는 KBS 2TV '고백부부'에 출연하면서 실시간 검색어 순위에 등극하기도 해 라이징 스타로서의 입지를 굳혀가는 중이다.


많은 이의 이상형으로 떠오르고 있는 장기용의 비주얼이 담긴 일상 사진을 모아봤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uanxkui'


여심 설레게 만든 '고백부부' 속 남길 선배 장기용의 고백 (영상)'고백부부' 장기용이 여심을 사로잡는 돌직구 고백을 펼쳐 누리꾼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황효정 기자 hyojung@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