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쌍이 매력적인 웹드라마 '연플리2' 연하남 박정우 일상사진 16장

인사이트Instagram 'jjung_woo_'


[인사이트] 장영훈 기자 =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가 선풍적인 인기를 끌면서 남자 주인공인 배우 박정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지난 10일 현실 속에서 있을 법한 연애담으로 폭풍 공감을 한몸에 사고 있는 웹드라마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에서는 연인들이 첫경험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연하남인 강윤(박정우)가 먼저 한재인(이유진)에게 "누나, 우리 여행갈래요?"라며 단둘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내고 싶다고 말했다.


그렇게 두 사람은 여행을 떠났고 그 곳에서 강윤의 박력있는 고백과 리드로 서툴지만 풋풋한 뜨거운 사랑을 나눠 누리꾼들을 열광케 만들었다.


인사이트Instagram 'jjung_woo_'


특히 '연하남'으로 누리꾼들의 눈도장을 찍은 주인공이 있었으니 바로 강윤 역의 배우 박정우다.


박정우는 화학공학과 17학번으로 16학번 선배인 한재인을 좋아하는 연하남 강윤을 맡아 훈훈한 외모와 훤칠한 키로 많은 여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일상 속에서도 풋풋한 연하남을 넘어 훈훈한 패션과 외모로 '현실 남친' 같은 매력을 뽐내 더욱 눈길을 끈다.


대학 캠퍼스에서 실제 있을 법한 연애를 그린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2로 여심을 설레게 만든 배우 박정우의 일상모습이 담긴 사진을 소개한다.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


인사이트Instagram 'jjung_woo_'


'썸' 끝내고 '본격 연애'를 시작한 연상연하 커플의 '첫경험'하는 과정 (영상)썸을 끝내고 본격적인 연애를 시작한 연상연하 커플의 첫경험하는 과정을 담은 에피소드가 누리꾼들의 폭풍 공감을 사고 있다.


장영훈 기자 hoon@insight.co.kr

[저작권자 ⓒ인사이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여러분의 제보가 세상을 바꿀 수 있습니다.

세상을 건강하게 변화시키는 인사이트의 수많은

기사들은 여러분의 제보로부터 시작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