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솜혜빈(본명 송혜인·29)이 2세 연하 가수 겸 배우 김예훈(27)과 2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1일 솜혜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결혼식 현장 사진과 영상을 여러 장 공개했습니다. 지인들이 촬영한 예식 장면들을 통해 결혼식이 성공적으로 치러졌음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두 사람의 결혼 계획은 지난달 24일 처음 알려졌습니다. 김예훈은 당시 개인 SNS 계정을 통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약속하게 됐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는 "비록 길지 않은 시간이었지만 서로를 향한 진심과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며 이 만남이 주님 안에서 가장 선한 결정임을 확신하게 됐다"며 종교적 신념에 기반한 결혼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솜혜빈은 2017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학교'에 참가하며 대중에게 처음 알려졌습니다.
2019년에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실 저에게는 아주 예쁜 여자친구가 있다"며 동성 연인과의 교제 사실을 공개했습니다. 당시 솜혜빈은 자신이 양성애자임을 명확히 밝혀 온라인에서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1998년생 김예훈은 가수와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위드 유(With You)', '그때에 너를 안아줄걸' 등의 음원을 발매하며 음악 활동을 지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