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16일(월)

배우 유선호 '1박 2일'서 신은수와 열애 최초 언급... 형들 집중 추궁에 보인 반응

배우 유선호가 신은수와의 공개 연애에 대해 처음으로 공식 입장을 밝혔습니다.


오는 15일 방송 예정인 KBS 2TV '1박 2일 시즌4'에서 유선호는 연인 신은수와의 열애설에 대한 멤버들의 집중 질문을 받게 됩니다. 


김종민과 문세윤은 막내 유선호의 첫 공개 연애에 대해 "세상이 다 핑크빛으로 보이나봐?", "어떻게 만났어", "사랑에 빠진 게 죄가 아니잖아"라며 본인보다 더 흥분한 모습을 보입니다.


촬영 내내 자신에게만 쏠린 관심으로 인해 유선호는 당황스러워하며 어색함과 부끄러움을 드러냈습니다. 


KBS 2TV '1박 2일 시즌4'


하지만 그는 "많이 얼떨떨하지만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자신의 연애를 따뜻하게 지켜봐준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유선호와 신은수의 연인 관계는 지난달 공개됐습니다. 두 사람의 소속사는 "교제 중이며, 지난해 말부터 3개월째 만나고 있다"고 공식 확인했습니다.


유선호는 2017년 Mnet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연으로 대중에게 알려졌습니다. 이후 영화 '사채소년'을 비롯해 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 '소녀의 세계2', '슈룹', '열녀박씨 계약결혼뎐' 등에서 주조연으로 활동했습니다.


(좌) 유선호, (우) 신은수 / 뉴스1


신은수는 2016년 영화 '가려진 시간' 주연으로 데뷔해 주목받았습니다. 


영화 '인랑', '기방도령', '괴담만찬', '고백의 역사'와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도도솔솔라라솔', '붉은 단심', '반짝이는 워터멜론', '조명가게'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