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13일(금)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甲"... 쌍용C&B의 가심비 키친타월 2종

경기 침체로 소비 심리가 위축된 상황에서도 명절 선물에 대한 수요는 지속되고 있습니다. 올해 설 선물 시장에서는 가격 대비 심리적 만족도가 높은 '가심비' 상품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생활위생 전문기업 쌍용C&B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프리미엄 키친타월 2종을 가심비 선물 아이템으로 제안했습니다. 명절 요리 준비부터 정리까지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이들 제품은 뛰어난 흡수력과 편의성을 갖춰 명절 주방 작업의 부담을 줄여주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코디 기름먹는 다용도 키친타월 맥스'는 기존 제품 대비 흡수 성능을 대폭 개선한 상품입니다. 기존 표백 키친타월과 비교해 기름 흡수 속도가 28% 향상됐으며, 강력한 더블 엠보싱 공법을 통해 물기와 기름기를 신속하고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쌍용C&B


명절 대표 요리인 전과 튀김 조리 시 특히 유용하며, 조리 도구나 손을 닦는 용도로도 활용 가능합니다. 250매 12롤 구성으로 총 3,000매의 대용량을 제공하면서도 스마트 시트 사이즈로 경제성까지 확보했습니다.


'코디 뽑아쓰는 3겹 키친타월'은 뽑아서 사용하는 방식으로 설계돼 요리 중이나 손이 젖은 상황에서도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3겹 구조의 두꺼운 재질로 물기와 기름기를 효과적으로 흡수해 바쁜 명절 주방 업무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넓은 시트 크기로 한 장으로도 충분한 사용량을 확보할 수 있어 청소, 조리, 식기 물기 제거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 가능합니다.


두 제품 모두 무형광, 무잉크, 무향의 3무 설계를 적용해 화학 처리를 최소화했습니다. 식재료나 조리 기구와 직접 접촉해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됐습니다.


쌍용C&B 관계자는 "가심비는 현재 소비자들이 구매 결정을 내릴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요소입니다"라며 "명절 선물에 대한 소비자 인식과 구매 기준도 변화하고 있습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코디 키친타월 2종은 우수한 흡수력으로 기름기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며, 형광증백제 등을 사용하지 않아 음식이나 식기와 접촉해도 안전한 제품입니다"라며 "명절 주방 작업의 수고를 덜어주면서 사용 만족도도 높여주는 가심비 선물 아이템입니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기업으로 화장지류, 물티슈, 생리대, 유아기저귀, 시니어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