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11일(수)

하이트진로음료의 승부수... 기름진 명절 음식 겨냥해 '블랙보리' 라이브 커머스 진행

하이트진로음료가 설 명절을 맞아 11번가와 협력하여 '블랙보리' 라이브 커머스를 실시한다고 10일 발표했습니다.


이번 라이브 커머스는 명절 기간 과식과 기름진 음식 섭취로 인해 식후 부담감을 호소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실시간 소통을 바탕으로 명절 음식과 궁합이 좋은 블랙보리를 직관적으로 소개하고 체험형 소비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사진 제공 = 하이트진로음료


라이브 방송은 오는 2월 11일 오후 7시부터 약 1시간 동안 11번가의 '월간 십일절' 쇼핑 행사 일환으로 진행됩니다. 


방송에서는 블랙보리 오리지널, 블랙보리 누룽지, 블랙보리 라이트 등 총 7종의 제품 라인업에 대해 최대 42% 할인 혜택을 선보입니다. 방송 종료 이후에도 당일 한정으로 최대 38%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구매한 제품은 11번가의 빠른 배송 서비스인 '슈팅배송'을 통해 도서산간 지역 일부를 제외하고 구매 다음 날 수령할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는 구매 인증 고객 160명을 대상으로 하이트제로0.00 1박스, 진로토닉워터 토마토 1박스, 신세계상품권 5천 원권 등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합니다.


블랙보리는 안토시아닌, 식이섬유,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국내산 검정보리를 원료로 한 차음료입니다. 이뇨 작용에 대한 부담 없이 체내 수분 보충을 도와주는 것이 특징입니다. 


곡물 고유의 구수한 맛과 깔끔한 음용감으로 전, 갈비, 잡채 등 명절 대표 음식과도 잘 어울립니다. 당류와 칼로리, 카페인 부담을 줄여 연령대에 관계없이 식사 전후 편안하게 마실 수 있습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명절을 앞두고 식생활 관리에 대한 소비자 관심이 증가하는 상황에서, 당류·칼로리·카페인 부담을 줄이면서 식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블랙보리를 명절 시즌 음료로 제안하기 위해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기획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앞으로도 라이브 커머스 등 다양한 접점을 활용해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며 자사 음료의 음용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해 나갈 계획이다"라고 덧붙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