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명품 거래 플랫폼 구구스가 고객들의 실속 있는 중고명품 판매를 돕기 위한 특별 이벤트를 선보입니다.
구구스는 5일 '다량접수 이벤트'를 통해 대량 판매 고객들에게 수수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최근 연초부터 명품 브랜드들의 연이은 가격 인상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하이엔드 제품을 구매하려는 수요가 늘고, 중고명품 시장에도 활기가 돌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장 변화에 따라 중고명품 거래도 활발해지는 상황입니다.
특히 봄을 앞두고 옷장 정리를 하는 고객들이 늘어나면서 보관해두었던 명품 의류를 판매하려는 고객 수요도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구구스는 고객들의 수수료 부담을 낮추고 보다 효율적인 판매를 돕기 위해 내달 31일까지 약 2개월간 이번 '다량접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이엔드 브랜드 의류 및 신발류를 10개 이상 위탁 접수할 경우, 판매 수수료에서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키즈 상품은 이벤트 대상에서 제외되며, 기본 수수료는 할인 적용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구구스의 위탁 판매 서비스는 고객 제품을 직접 매입하는 방식이 아니라, 제품을 대신 보관·판매하는 대행 서비스로 매입 방식 대비 높은 판매가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입니다.
고객들은 전국 29개 직영 매장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구구스 공식 앱 또는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상담 접수도 가능합니다.
구구스 관계자는 "다량으로 제품을 판매하려는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 소비자들이 니즈에 맞는 상품을 보다 폭넓게 선택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만족스러운 중고명품 거래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