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6일(금)

전소민 "유재석에 받은 첫 명품 선물에 감동... 쓸수록 더 빛나"

개그우먼 전소민이 국민MC 유재석으로부터 받은 특별한 선물을 공개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일 첫 방송된 SBS 신개념 토크쇼 '아니 근데 진짜!'에서 전소민은 자신이 소중히 간직하고 있는 샤넬 명품 지갑을 공개했습니다.


SBS '아니 근데 진짜!'


이날 방송에서는 이상민이 탁재훈과 카이, 뚜지와 전소민에게 2대 2 미팅을 주선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네 사람이 각자의 소지품을 꺼내며 대화를 나누는 과정에서 전소민은 하나뿐인 샤넬 지갑을 제출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전소민은 이 지갑에 대해 "첫 샤넬인데 예능 프로그램 종영 후 크리스마스 선물로 유재석이 준 선물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이는 전소민에게 있어 첫 명품 선물이었다고 전해집니다.


SBS '아니 근데 진짜!'


이 이야기를 들은 이수지와 카이는 "우리도 기대해도 되겠다. 우린 뭐 받는 거야?"라며 탁재훈과 이상민에게 선물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습니다.


이에 탁재훈은 "크리스마스 때까지 이 프로그램이 갈까요? 그걸 기대하는 게 낫지 않을까요?"라고 응답해 스튜디오에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전소민은 유재석의 선물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명품 선물이 처음이었다. 그래서 지금 오랫동안 쓰고 있는데 쓸수록 더 빛이 나는 것 같다"라고 말해 선물에 대한 특별한 의미를 강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