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4일(수)

산다라박, 증명사진마저 레전드... "3kg 쪘다" 깜짝 고백

2NE1 산다라박이 두 달간의 휴식기를 마치고 팬들에게 안부를 전했습니다.


지난 27일 산다라박은 자신의 SNS를 통해 "근황 토크! 두 달 정도 잘 쉬었다. 이제 다시 달려야지~! 나 살도 3kg이나 쪘어!"라는 메시지와 함께 근황 사진들을 공개했습니다.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게시된 사진 중에서는 산다라박의 새로운 증명사진이 특히 화제를 모았습니다. 산다라박은 선명한 이목구비와 완벽한 비율로 '증명사진 마스터'의 면모를 보여줬습니다. 


3kg 체중 증가를 언급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샤프한 페이스라인과 변함없는 동안 외모로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또한 싱가포르 출국 당시의 모습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산다라박은 블랙 퍼 코트와 선글라스를 조합한 세련된 공항 룩으로 트렌디하면서도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산다라박은 "그동안 너무 추워서 감기로 고생도 했지만, 잘 먹고 잘 자고 잘 배우고 잘 지내고 있어"라며 "랙잭(팬덤명) 달링들도 감기 조심하고 항상 행복하길"이라는 따뜻한 메시지를 남겨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산다라박 인스타그램


1984년생으로 만 41세인 산다라박은 2009년 2NE1 멤버로 한국에서 데뷔했습니다. 


2NE1은 작년 완전체로 재결합하여 콘서트 'WELCOME BACK'을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12개 도시에서 27회에 걸친 데뷔 15주년 기념 아시아 투어를 완주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