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는 가운데, 멀티비타민 브랜드 센트룸이 설날을 맞아 대규모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합니다.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가 발표한 '2025 건강기능식품 시장 현황 및 소비자 실태조사' 보고서에서는 올해 국내 건강기능식품 시장 규모가 5조 9,626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소폭 회복세를 나타냈다고 밝혔습니다.
특히 최근 1년 내 건강기능식품 구매 경험률은 83.6%로 최근 5년 중 가장 높은 수준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망했습니다.
건강기능식품을 활용한 건강 관리가 현대인의 필수 생활 패턴으로 정착되면서, 센트룸은 새해 건강 계획을 세우는 소비자들을 위해 '센트룸 설날+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센트룸의 인기 제품군을 대상으로 최대 28%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비타민 B군 8종 함량을 2배로 강화하고 총 23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을 성인 남녀에 맞춰 개발한 센트룸 맨 더블업과 센트룸 우먼 더블업이 포함됩니다.
또한 22가지 비타민 및 미네랄을 남녀별로 영양 설계한 센트룸 실버 맨, 센트룸 실버 우먼과 센트룸 원데이팩 6종도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하루 한 알로 관절·연골·근육을 종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센트룸 타마플렉스 올인원 관절∙연골∙근육과 9가지 비타민과 미네랄을 쫄깃한 식감으로 섭취할 수 있는 센트룸 멀티구미도 할인 대상에 포함됩니다.
어린이를 위한 센트룸 멀티구미 키즈와 만 3~14세 성장발육기 어린이의 영양 보충을 위한 센트룸 키즈, 뼈와 근육 건강을 위한 센트룸 칼슘+D 미니, 비타민 B군 8종으로 에너지 생성을 돕는 센트룸 에너지 B까지 다양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센트룸의 주력 상품인 센트룸 원데이팩 40 맨, 센트룸 원데이팩 40우먼, 센트룸 원데이팩 50+ 맨, 센트룸 원데이팩 50+우먼, 센트룸 타마플렉스 올인원 등 5개 제품은 각각 3개씩 구매할 경우 선물용 3번들 설 세트 패키지를 무료로 증정합니다.
센트룸 원데이팩 6종이나 센트룸 타마플렉스 올인원 구매 고객에게는 N포인트를 추가 지급하는 혜택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센트룸 관계자는 "센트룸은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연구된 멀티비타민 브랜드로서 글로벌 영양 연구를 바탕으로 한국인의 연령과 성별에 따른 필요 성분을 반영한 제품을 선보여왔습니다"라며 "이번 설날+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센트룸만의 노하우가 담긴 멀티비타민 제품을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보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