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4일(수)

'마이큐♥' 김나영, 재혼 잘했네... 시父, 며느리 사랑에 홍콩여행 선물까지

방송인 김나영의 시아버지가 며느리와 손자들을 위해 특별한 홍콩 가족여행을 선물하며 따뜻한 가족애를 보여줬습니다.


지난 25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nofilterTV'에 업로드된 '시댁과 함께 떠난 홍콩여행 두 번째 이야기' 영상에서 김나영 가족의 홍콩 여행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김나영과 가족들은 룸투어를 마친 뒤 마이큐가 좋아하는 현지 식당을 찾았습니다. 거위 요리를 비롯해 가지, 홍콩식 케일 등 다채로운 요리를 맛본 후 계산 시간이 되자, 시아버지는 예상보다 높은 금액에 잠시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카메라를 의식하며 밝은 표정으로 돌아섰습니다.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


이 장면을 지켜본 마이큐는 "약간 영수증 보고 조금 언짢다가 카메라 보고 너그러워지는"이라며 아버지를 유쾌하게 놀렸고, 시아버지는 "너무 계속 잘 먹어서 한국가면 배가 산만해질 것 같다"며 웃음으로 화답했습니다.


시아버지는 김나영과 마이큐의 결혼을 축하하는 의미로 이번 홍콩 여행을 선물했으며, 여행 중 모든 식사비까지 부담했습니다. 김나영은 "너무 행복해요"라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다음날 온 가족이 디즈니랜드를 방문했을 때, 시아버지는 약 20년 만에 다시 찾은 디즈니랜드에서 "이렇게 우리 온 가족이 오니까 너무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김나영 역시 "저도 너무 좋아요"라며 화답했습니다.


김나영은 시어머니가 입고 있던 민트색 조끼를 보며 "어머니 길 안 잃어버릴 것 같다. 컬러가 어머니가 딱 보이더라"고 말했고, 시어머니는 "우리 며느리가 선물해 준 거다"라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유튜브 '김나영의 nofilterTV'


여행 마지막 날에도 시아버지는 마지막 식사 후 어김없이 계산을 담당했습니다. 시아버지는 "잔치도 이제 이번으로 끝났다"라면서도 "우리 가족한테 해줄 수 있는게 얼마나 감사한데"라고 말했고, 시어머니도 "우리가 또 언제 이렇게 여행을 오겠냐"라며 아쉬움을 표했습니다.


공항에서 김나영은 "3대가 가는 가족 여행 처음 가보는데 드라마에서도 보던 여행 해봤는데 제가 해봤는데 긴장도 많이 되고 걱정도 많이 됐었는데 되게 좋은 것 같다"라고 여행 소감을 전했습니다.


시아버지는 "다행이다. 우리 나영 씨가 우리 가족이 된 다음에 처음으로 이렇게 해서 혹시 여러가지로 신경 쓰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같이 사랑하는 마음으로 다녀서 너무 좋다"며 "신우, 이준이도 즐겁게 놀아서 너무 감사하다"고 며느리와 손자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김나영은 "사랑만 잔뜩 받고 가는 그런 여행인 것 같다"고 답했고, 시아버지는 "앞으로 살아갈 날이 많이 남아있다"라며 따뜻한 메시지를 전해 보는 이들에게 감동을 안겼습니다.


김나영은 첫 번째 결혼에서 얻은 두 아들을 홀로 키우며 살아왔으며, 마이큐와 2021년부터 공개 연애를 시작해 최근 결혼식을 올리며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습니다.


YouTube '김나영의 nofilter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