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4일(수)

"또 나만 늙었지"... 대학내일이 10년 전 타임머신 타고 직접 공개한 고윤정·장동윤 대학 시절

잡지 '대학내일'이 2016년 표지모델로 활동했던 배우들의 과거 모습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3일 대학내일은 공식 SNS를 통해 "10년 전 타임머신 유행에 대학내일도 탑승하겠다"는 글과 함께 2016년 표지모델들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현재 인기 배우로 활동 중인 고윤정과 장동윤의 대학생 시절 모습이 담겨 있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대학내일 인스타그램


고윤정은 서울여대 현대미술과 15학번 재학생 시절의 모습으로 등장했습니다. 핑크색 맨투맨 티셔츠를 착용한 고윤정은 현재보다 더욱 풋풋하고 쾌활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장동윤 역시 한양대학교 경제금융학과 11학번 시절의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브라운 니트를 입은 장동윤은 현재와 다름없는 청춘스러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또 나만 늙었지"라는 재치 있는 말풍선이 함께 표시되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들 외에도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물들의 과거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현재 배우로 활동 중인 한예종 출신 최희진,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4'에 출연한 이화여대 출신 정유진, 채널A 예능 '하트시그널3'에 출연한 건대 수의학과 출신 이가흔 등이 당시 표지모델로 활동했던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대학내일의 이번 공개는 10년이라는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현재 각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인물들의 대학생 시절을 보여주며 많은 이들의 추억을 자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