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오리지널 '환승연애4'가 21일 최종화를 맞으며 11명의 입주자들이 환승과 재회 중 마지막 선택을 하는 순간이 공개됩니다.
21일 오후 6시 공개되는 '환승연애4' 최종화에서는 X와 NEW 사이에서 고민하던 입주자들이 각자의 결정을 내리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입주자들은 최종 선택을 앞두고 진심어린 대화를 나누며 최선의 결정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X 데이트를 통해 입주자들은 서로에게 미안함과 고마움의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들은 최종 선택 직전까지도 갈피를 잡지 못하고 혼란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한 번의 결정으로 X와 영영 남이 될 수도 있다는 두려움과 새로운 인연의 가능성을 포기해야 한다는 부담감 사이에서 깊은 고민이 계속됐습니다.
일부 입주자는 "난 네가 뭘 선택하든 괜찮다"며 상대방이 부담 없이 선택할 수 있도록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면 다른 입주자는 "누구 하나 밀어붙이면 만날 수 있다는 걸 알고 있다"며 자신도 미처 깨닫지 못했던 미련과 감정의 혼재 속에서 갈등을 드러냈습니다.
입주자들은 환승 하우스부터 일본 가마쿠라 하우스까지 함께한 시간 동안 가장 진솔한 대화를 나누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관계의 끝과 시작이 교차하는 순간에서 이들의 대화는 누군가에게는 마지막 인사가 되고,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새로운 시작의 신호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제작진은 폭풍 같았던 시간의 마지막에서 시청자들의 몰입을 이끌어낼 장면들이 연속으로 펼쳐진다고 전했습니다. 청춘 남녀들이 후회 없는 선택에 도달할 수 있을지, 그 선택이 어떤 결말로 이어질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환승연애4' 최종화는 오늘(21일) 오후 6시 티빙 오리지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