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2일(목)

츄, 베이비돌 비주얼에 반전 성숙미... '순백 요정' 자태

가수 츄가 화이트 원피스를 입고 피아노 앞에서 포즈를 취한 모습을 공개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19일 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특별한 설명 없이 일상의 모습이 담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츄는 자연광이 은은하게 스며드는 창가의 피아노 옆에서 우아한 자세를 선보였습니다.


츄 인스타그램


화이트 컬러의 펀칭 니트 원피스를 착용한 츄는 섬세한 어깨 라인과 날씬한 실루엣을 드러내며 세련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특히 몸매가 돋보이는 핏의 원피스는 그녀의 우아한 분위기를 한층 더 부각시켰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크로셰 원피스를 선택해 다양한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츄는 독특한 처피뱅 헤어스타일과 함께 새하얀 니트 미니 원피스로 사랑스러운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리본과 레이스 디테일이 포인트인 민소매 톱과 하트 모양 망사 스타킹을 매치해 베이비돌 비주얼을 완성했습니다.


츄 인스타그램


핑크 톤 메이크업으로 러블리한 분위기를 더한 츄의 모습에 네티즌들은 "완전 요정 비주얼", "너무 귀여워 츄", "내 천사!!" 등의 댓글을 남기며 열띤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츄는 지난 7일 첫 번째 솔로 정규 앨범 'XO, My Cyberlove'(엑소, 마이 사이버러브)를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행보를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