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가 중국 장가계 공항에 전용 VIP 라운지를 개설하며 고객 서비스 강화에 본격 나섰습니다.
여기어때와 여기어때투어는 장가계 패키지여행 이용 고객들의 여행 피로도를 줄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장가계 공항 출국장 내에 VIP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20일 밝혔습니다.
새롭게 문을 연 VIP 라운지는 최대 40명 이상의 단체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규모로 조성됐습니다. 여기어때 패키지 고객들은 별도로 마련된 쾌적한 라운지 공간에서 각종 다과와 음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라운지 내 전용 체크인 카운터에서 바로 수속을 진행할 수 있으며, 전용 출국 심사대를 통해 대기 시간 없이 탑승구까지 이동이 가능합니다.
체크인부터 출국까지 전 과정을 여기어때 전용 서비스로 편리하게 처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입니다.
여기어때는 공항 서비스와 함께 장가계 패키지 전반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현지에 서비스센터도 새롭게 개설했습니다.
장가계 중심부 베스트웨스턴 그랜드호텔에 위치한 이 서비스센터는 고객들이 이용하는 현지 식당, 교통, 숙소 등의 인프라를 점검하는 역할을 수행합니다.
또한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응급상황에 대한 신속한 대응도 서비스센터를 통해 처리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진현욱 여기어때 패키지사업팀장은 "장가계 VIP 라운지는 여기어때 패키지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편안한 여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출발부터 도착까지 전 과정에 걸쳐 다양한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