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0일(화)

프로미스나인 이채영, 포니테일에 더 작아진 얼굴... '소두 미모' 폭발

프로미스나인 멤버 이채영이 SNS를 통해 공개한 근황 사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손바닥보다 작은 얼굴 크기와 완벽한 비율로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19일 이채영은 개인 소셜미디어에 "고민하다 다 올려버려 포니테일"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그는 높게 올린 포니테일 헤어스타일과 그레이 톤의 민소매 홀터넥 상의를 착용해 시크하고 세련된 무드를 연출했습니다.


이채영 인스타그램


가장 눈에 띄는 부분은 이채영의 비현실적인 소두 비율입니다. 포니테일로 얼굴 전체가 드러난 상황에서도 손바닥 크기보다 작아 보이는 얼굴에 선명한 이목구비가 조화롭게 배치되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팔을 교차한 채 벽에 기댄 포즈에서 보여준 도도하고 신비로운 시선은 그만의 독특한 카리스마를 완성했습니다.


이에 앞서 이채영은 회색 크롭탑과 검은색 하의를 매치한 거울 셀카도 공개했습니다.


긴 머리에 빨간 모자를 쓰고 정면을 바라보는 모습부터 입술을 살짝 내민 귀여운 표정까지 다양한 포즈로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실내 공간의 옷걸이와 조명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진 배경은 편안한 일상의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 또한 검은 원피스를 착용하고 목재 벽면 앞에서 촬영한 사진들도 다수 게재해 모던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드러냈습니다.


긴 헤어스타일에 목걸이 액세서리를 더해 세련미를 한층 높였습니다.


이채영 인스타그램


이채영은 화이트 하트 이모티콘과 함께 "下次再見喇,澳門(다음에 또 만나자, 마카오)"라는 중국어 문구를 올려 최근 마카오 방문 사실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이채영이 소속된 프로미스나인은 올해에도 국내외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룹은 오는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3일간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타이거 돔)에서 '2025-26 프로미스나인 월드 투어 앙코르 나우 투모로우'('2025-26 fromis_9 WORLD TOUR ENCORE 'NOW TOMORROW.')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날 예정입니다.


이채영은 과거부터 다양한 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며 폭넓은 매력을 선보여왔습니다. 최근 공식적인 활동 소식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일상 속 자연스러운 모습을 꾸준히 공유하며 팬들의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어 향후 행보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