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0일(화)

"남자 얼굴본다"... 이금희, 확고한 연애 철학 + 이상형 공개

베테랑 방송인 이금희가 자신만의 확실한 연애 철학과 이상형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오는21일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는 이금희, 염경환, 구혜선, 전민기가 출연하는 '2026 말말말 : 말하는 대로!' 특집을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MBC '라디오스타'


이번 방송에서는 말의 힘으로 각자만의 인생을 개척해온 네 출연자들의 솔직하고 유쾌한 대화가 펼쳐질 예정입니다.


이금희는 초등학교 4학년 시절부터 아나운서가 되겠다고 주변에 말하고 다녔으며, 그 말이 실제로 현실이 되었다고 전했습니다.


그는 "가장 좋은 노후는 은퇴하지 않는 것"이라며 故 송해를 언급하면서 장수 방송인으로 살고 싶다는 자신의 소신을 드러냈습니다. 이러한 발언은 MC들의 깊은 공감을 이끌어냈습니다.


'아침마당' 최장수 진행자로 활동했던 이금희는 프로그램 하차 이후 해당 방송을 시청할 수 없었던 특별한 사연을 공개하며 스튜디오를 웃음으로 가득 채웠습니다.


이금희는 "헤어진 남자친구나 프로그램은 돌아보지 않는다"라는 자신만의 철학을 밝히며 담백하면서도 단단한 인생관을 보여줬습니다.


방송인 이금희 / MBC '라디오스타'


이날 방송에서는 이금희의 과거 연인들에 대한 이야기와 함께 그의 솔직한 연애관이 공개됩니다. 이금희는 "남자의 얼굴을 본다"고 직설적으로 말하며, 자신의 이상형으로 BTS 뷔를 언급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금희의 다양한 매력과 솔직한 토크는 오는 21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