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0일(화)

코인 거래소가 '난방비'를 대신 내준다?... 두나무의 파격 이벤트

국내 최대 암호화폐 거래소 업비트를 운영하는 두나무가 겨울철 난방비 부담 완화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오경석 대표가 이끄는 두나무는 20일 '겨울철 난방비 지원' 이벤트를 통해 신규 회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에너지 통합 플랫폼 '가스앱'과의 협업으로 진행됩니다.


사진 제공 = 업비트


가스앱은 도시가스 요금 조회와 납부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앱 내 '캐시 혜택' 기능을 통해 사용자들이 요금 할인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지난 1월 19일부터 오는 2월 28일까지 진행되는 이 이벤트에서는 업비트에 새로 가입하고 고객확인 절차를 완료한 회원들에게 가스앱에서 사용할 수 있는 5만원 캐시를 지급합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과 자세한 내용은 업비트 모바일 앱의 '더보기' 메뉴에서 '혜택∙이벤트' 항목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두나무 관계자는 "겨울철 난방비 부담은 많은 가정에서 매년 체감하는 현실적인 고민 중 하나"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번 이벤트는 새해를 맞아 실질적으로 체감 가능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했다"며 이벤트 기획 배경을 밝혔습니다. 


또한 해당 관계자는 "앞으로도 생활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여, 향후에도 고객 중심의 실용적인 혜택 제공에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임을 시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