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0일(화)

'결혼 10주년' 이석훈, 가족과 함께 1000만원 기부... 저소득 환아 위해

가수 이석훈이 결혼 10주년을 맞아 의미 있는 선행을 실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C9엔터테인먼트는 이석훈이 결혼 10주년을 기념해 가족과 함께 건국대학교병원에서 치료받는 저소득층 환아들을 위해 1000만 원을 기부했다고 밝혔습니다.


지난 17일 이석훈은 결혼 10주년 기념일인 이날 자신의 SNS에 "지금껏 받은 사랑 조금이나마 다시 돌려드리고 싶은 마음에 가족 이름으로 저소득 환아들을 위해 작은 기부를 했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이석훈 인스타그램


이어 "조건 없이 사랑받아 마땅한 아가들이 아픔보다 웃음을, 걱정보다 사랑을 더 많이 품고 건강하게 자라났으면 좋겠습니다"라고 환아들에 대한 따뜻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크지 않은 손길이지만 누군가의 하루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마음 나누며 살아가겠습니다"라고 덧붙여 지속적인 나눔 의지를 다졌습니다.


이석훈의 선행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그는 가족에 대한 사랑을 바탕으로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펼쳐왔습니다.


아들의 백일을 기념해 발매한 자작곡 '너였구나'의 수익금 전액을 환아들에게 기부했으며, 이 곡을 노랫말 그림책으로 출간해 독자와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기도 했습니다.


코로나19 상황에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마스크 기부에 나섰습니다. 영유아 보육시설 육아용품 후원, 독서 취약계층 아동을 위한 동화책 읽어주기 재능기부 캠페인, 어린이날 100주년 기념 국민 동요 제작 프로젝트 참여 등 실질적인 도움을 전해왔습니다.


이석훈 인스타그램


음악 활동에서도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는 이석훈은 지난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새로, 쓰임'을 발매하고 소극장 콘서트 '쓰임 : 새로, 쓰임'을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현재는 뮤지컬 '물랑루즈!'에서 크리스티안 역을 맡아 안정적인 보컬과 섬세한 연기력으로 뮤지컬 배우로서의 역량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이석훈은 올해도 다양한 활동으로 대중과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