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0일(화)

"역대급 美친시즌"... '솔로지옥5' 오늘(20일) 첫 공개

넷플릭스 대표 리얼리티 프로그램 '솔로지옥 시즌5'가 오늘 첫 공개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20일 넷플릭스는 '솔로지옥 시즌5'를 공개합니다. 5명의 경력직 MC들이 입을 모아 "미친 시즌"이라고 자신할 만큼 파격적인 변화를 예고한 이번 시즌은 1-4회를 통해 그 진가를 드러낼 예정입니다.


특히 "이게 무슨 시스템이야?"라며 경험 많은 MC들조차 당황하게 만든 새로운 룰이 도입되어 지옥도와 천국도의 열기를 한층 더 끌어올릴 것으로 기대됩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5'


이번 시즌의 가장 큰 변화는 솔로들의 더욱 솔직하고 과감해진 모습입니다.


참가자들의 플러팅 전쟁은 상상을 초월하는 수준으로 지옥도를 뒤흔들 전망이며, 감정에 솔직한 솔로들의 시시각각 변하는 마음이 그 어느 시즌보다 격렬하게 충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솔로지옥'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파격적인 커플 게임도 주목할 포인트입니다. 


이 게임은 솔로들의 마음을 흔드는 강력한 트리거 역할을 하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배가시킬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매 시즌 화제를 모았던 진실게임은 한층 독해진 룰로 돌아와 과몰입을 유발할 예정입니다.


넷플릭스 '솔로지옥5'


김재원, 김정현, 박수지 PD는 "매 시즌 화제를 모았던 '진실게임'이 이번에는 다른 형식으로 돌아온다"라며 "감히 예측하기 어려운 선택과 감정의 흐름이 만들어지는 순간들이 많을 예정이라 진실게임의 밤을 특히 주목해 주시면 좋다"라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는 "나는 정해놨어, 1년에 네 번만 취하자. 오늘일 수도 있어", "안 미안해, 미안하지 않아"와 같은 직설적인 멘트들이 등장해 어떤 결정적 순간에서 나온 말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제작진은 "역대 시즌 중 가장 많은 솔로들이 등장하는 만큼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캐릭터의 조합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이라며 "이번에는 달라진 규칙 속에서 솔로들의 새로운 지옥도 생활도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관전포인트를 제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