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이영지가 13kg 감량 후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해 달라진 모습으로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18일 메인스트림윈터는 공식 소셜미디어를 통해 이영지의 새로운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영지는 다채로운 비주얼과 개성을 마음껏 선보이며 한층 성숙해진 매력을 과시했습니다.
이영지는 검정 튜브톱과 회색 트레이닝 팬츠를 조합한 캐주얼 룩으로 자유분방하고 트렌디한 감각을 드러냈습니다.
또 다른 컷에서는 베이지 컬러의 정돈된 셋업 의상을 착용해 세련되고 성숙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상반된 두 콘셉트를 무리 없이 소화해내며 뛰어난 스타일링 능력을 증명했습니다.
무엇보다 최근 성공한 다이어트 효과로 한결 슬림해진 체형과 물오른 외모가 화제를 모았습니다. 더욱 깊어진 아우라와 자신만만한 표정에서는 이영지의 새로운 변화를 예고하는 듯한 느낌이 전해졌습니다.
이영지는 이전 유튜브 채널 '보그 코리아'에 출연해 13kg 감량 노하우를 털어놓은 바 있습니다.
그는 배달음식을 완전히 중단하고 양배추, 토마토, 바나나를 갈아서 만든 음료를 공복감을 느낄 때마다 섭취하는 식단 관리법을 실천했다고 설명해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영지는 지난 2019년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고등래퍼3'을 통해 대중들에게 첫 선을 보였으며, 이후 '쇼미더머니11'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랩 실력을 공인받았습니다.
최근에는 탁월한 센스와 예능감을 바탕으로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하며 다양한 분야에서 입지를 넓혀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