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6일(금)

정해인, 흰 니트로 완성한 꾸안꾸 비주얼... '남친짤의 정석'

배우 정해인이 15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한 사진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정해인은 이날 여러 장의 일상 사진을 게재하며 남친짤의 정석이라는 찬사를 받았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정해인은 청바지와 깔끔한 흰색 니트, 검은색 비니를 조합한 꾸안꾸 스타일링을 선보였습니다.


정해인 인스타그램


특히 검은색 비니를 착용한 정해인의 작은 얼굴과 선명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정해인의 투명하고 뽀얀 피부는 많은 이들의 감탄을 불러일으켰으며, 카메라를 바라보는 맑은 눈빛과 함께 서른 중반이라는 나이가 믿어지지 않는 풋풋함을 연출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 정해인은 크림색 케이블 니트 스웨터에 여유로운 핏의 연청 데님 팬츠를 매치해 포근하면서도 편안한 겨울 패션을 완성했습니다.


깊게 눌러쓴 검은색 비니가 계절감을 더했고, 밝은 톤의 의상과 대비를 이루며 얼굴을 더욱 또렷하게 돋보이게 만들었습니다.


정해인 인스타그램


정해인은 한 손에는 여권과 서류를, 다른 한 손에는 휴대전화를 쥔 채 자연스러운 워킹 포즈를 취해 현실적인 여행자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번 사진을 본 팬들은 "남친짤의 정석", "피부 미쳤다", "대학생 아닌가요?" 등의 뜨거운 반응을 쏟아냈습니다. 한편 정해인은 현재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이런 엿 같은 사랑' 촬영에 참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