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6일(금)

설빙 '두바이초코설빙' 100만개 팔렸다... 두바이 찹쌀떡·크로플 사이드 3종 전격 출시

코리안 디저트 카페 설빙의 '두바이초코설빙'이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며 설빙의 대표 히트 메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12월에는 전월 대비 42% 성장하며 약 18만 개 판매를 기록, 최근 열풍인 '두바이 디저트 트렌드'와 맞물려 판매 성장세가 더욱 가속화됐습니다.


해당 제품은 '두바이 디저트의 정석'으로 불리며, 맛과 가격, 제품 완성도 측면에서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평가가 이어졌습니다.


두바이초코설빙은 설빙만의 레시피로 바삭한 식감을 살린 카다이프를 중심으로 피스타치오 분태와 피스타치오 스프레드, 초코볼을 조합해 두바이초코 스타일의 풍미와 식감을 구현했습니다.


사진 제공 = 설빙


트렌디한 콘셉트에 설빙 특유의 디저트 해석을 더한 이러한 구성이 소비자 선택으로 이어졌으며, 온라인상에서도 자연스러운 화제성을 형성해 매출 성과로까지 이어졌다는 분석입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설빙은 지난 15일 두바이 디저트 트렌드를 반영한 사이드 메뉴 3종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메뉴는 ▲두바이 찹쌀떡 ▲생딸기 두바이 찹쌀떡 ▲두바이 크로플로, 두바이초코설빙의 흥행과 더불어 최근 확산되고 있는 두바이 디저트 인기를 반영해 라인업을 확장했습니다.


'두바이 찹쌀떡'은 찹쌀떡 위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로 버무린 카다이프를 올려 바삭하면서도 쫀득한 식감을 구현한 메뉴로, 설빙만의 레시피로 재해석했습니다.


'생딸기 두바이 찹쌀떡'은 여기에 생딸기를 더해 상큼한 맛을 더했으며, '두바이 크로플'은 바삭하게 구운 크로플 위에 피스타치오 스프레드에 버무린 카다이프와 아이스크림을 함께 구성해 두바이 디저트 특유의 풍미를 살렸습니다.


설빙 관계자는 "두바이초코설빙은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확산되고 있는 디저트 트렌드를 빙수라는 설빙의 대표 메뉴로 구현하기 위해 많은 고민을 담은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요소에 설빙만의 디저트 감각을 살리는 메뉴 개발을 통해 다채로운 디저트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