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6일(금)

'흑백요리사2' 후덕죽 셰프, 이번엔 '유퀴즈' 접수... 주방 떠나 유재석과 입담 대결

넷플릭스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2'에서 뛰어난 요리 실력을 선보인 후덕죽 셰프가 국민 MC 유재석과의 만남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5일 후덕죽 셰프는 SNS에 "어제 유퀴즈 촬영을 마쳤어요"라는 메시지와 함께 촬영 현장 사진들을 업로드하며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출연 사실을 알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전통 한옥을 배경으로 유재석과 나란히 앉아 대화를 나누는 후덕죽 셰프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후덕죽 셰프 인스타그램


유재석의 특유한 유머러스한 진행에 밝은 표정으로 응답하는 후덕죽 셰프의 모습에서 촬영 현장의 따뜻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습니다. 


평소 주방에서 보여주던 진중한 모습과는 달리 차를 마시며 편안하게 대화하는 등 소탈한 일상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후덕죽 셰프는 "추운 날씨에 유재석 님과 제작진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한 마음을 전한다"며 "너무 즐거웠어요! 유~퀴즈"라고 촬영 후기를 남겼습니다.


후덕죽 셰프 인스타그램


화교 출신인 후덕죽 셰프는 국내 요리업계에서 최초로 '대기업 임원' 직책을 맡은 인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현재 그는 앰배서더 서울 풀만 호텔 내 미쉐린 가이드 1스타를 획득한 중식당 '호빈'의 총괄 운영을 담당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