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6일(금)

아이들 미연, 감탄 자아내는 직각 어깨... 오프숄더 드레스 입고 '매혹적 여신' 변신

그룹 아이들 멤버 미연이 감탄을 자아내는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지난 11일 미연은 자신의 SNS에 별다른 설명 없이 여러 장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미연은 직각 어깨라인이 돋보이는 블랙 오프숄더 의상을 착용하고 카메라를 바라보며 매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냈습니다. 


미연 인스타그램


미연의 조각 같은 이목구비와 잡티 하나 없는 투명한 피부는 '연예계 대표 미녀'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입증하며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우아한 미소와 자신감 넘치는 포즈가 조화를 이룬 이번 사진들은 마치 전문 화보를 보는 듯한 느낌을 주며 독보적인 비주얼 퀸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너무 예쁘다", "컴백 화이팅, 항상 건강하고 아프지 말아요", "완전 조각상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이들은 올해 네 번째 월드투어 'Syncopation'을 통해 글로벌 활동을 본격화할 계획입니다. 아이들은 국내 걸그룹 최초로 타이베이 돔 콘서트를 확정지었을 뿐만 아니라 홍콩 카이탁 스타디움 등 대형 공연장을 돌며 역대급 규모의 투어를 진행할 예정으로, 전 세계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