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4일(수)

트와이스 지효, 美 골든글로브서 고혹미 폭발... 과감한 드레스 화제

글로벌 K팝 그룹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가 할리우드 최고 권위의 시상식 중 하나인 골든글로브 어워즈에 참석해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11일(현지시간) 지효는 미국 로스앤젤레스 베벌리힐튼호텔에서 개최된 제83회 골든글로브 어워즈에 모엣 샹동(Moët & Chandon)의 초청으로 참석했습니다. 


프랑스 샴페인 브랜드 모엣 샹동은 골든글로브 공식 샴페인 브랜드로서 주최 측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지효를 시상식에 초대했습니다.


인스타그램


1944년부터 시작된 골든글로브는 할리우드의 대표적인 시상식으로 영화와 TV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하는 권위 있는 행사입니다.


지효는 이날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드레스를 착용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으로 참석자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특히 이번 골든글로브에서는 트와이스와 관련된 특별한 순간이 있었습니다. 넷플릭스 인기 애니메이션 'K팝 데몬 헌터스'가 골든글로브 주제가상과 애니메이션상 2관왕을 차지했는데, 이 작품의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앨범에는 'TAKEDOWN (JEONGYEON, JIHYO, CHAEYOUNG)'과 트와이스 미니 14집 수록곡 'Strategy'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지효는 'K팝 데몬 헌터스'의 수상 소식에 아낌없는 축하를 보냈으며, 매기 강 감독과 극 중 걸그룹 헌트릭스 조이 역 가창을 담당한 레이 아미와 만나 기쁨을 함께 나누었습니다.


인스타그램


한편 트와이스는 현재 6번째 월드투어 'THIS IS FOR' 파트 2를 진행 중입니다. 



전 개최지 공연장 객석을 360도 개방한 압도적 스케일의 이번 투어에서 트와이스는 지난 9일과 10일 밴쿠버 공연을 통해 생동감 가득한 퍼포먼스로 현지 팬들을 열광시켰습니다. 앞으로도 북미, 유럽, 타이베이 등 세계 각지에서 뜨거운 공연 열기를 이어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