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3일(화)

안유진, 크롭톱 치어리더 룩으로 완성한 '압도적 비주얼'

아이브 안유진이 치어리더 컨셉의 무대 의상을 선보이며 완벽한 비주얼과 건강미를 과시했습니다.


지난 12일 안유진은 개인 SNS에 "Me in blue"라는 메시지와 함께 다수의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안유진은 파란색과 흰색으로 구성된 'CHEERS' 문구의 치어리더 의상을 착용하고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사진 속 안유진은 파란색 폼폰을 양손에 쥐고 밝은 미소를 지으며 팔을 높이 치켜든 모습을 연출했습니다. 


인스타그램


그의 특유의 깊은 보조개가 강조된 환한 웃음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했습니다.


크롭 톱 스타일의 무대복을 통해 드러난 안유진의 탄탄한 복근과 슬림한 허리 라인이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긴 흑발 웨이브 헤어와 화려한 링 형태의 귀걸이를 조화롭게 매치한 안유진은 대기실에서도 배우 수준의 깊이 있는 시선과 여유 있는 자세로 '화보 전문가'의 면모를 드러냈습니다.


인스타그램



이번 사진들은 최근 대만 타이베이 돔에서 진행된 '제40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무대 뒷모습으로 추정됩니다.


해당 시상식에서 아이브는 역동적인 공연을 펼치며 전 세계 팬들로부터 호평을 받았으며, 음반 본상과 디지털 음원 본상을 비롯해 총 3개 부문을 수상하며 톱 걸그룹의 위상을 재확인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