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3일(화)

"KBS 아들 금의환향"... 전현무, 14년 만 단독 토크쇼 '옥탑방' 출격

방송인 전현무가 13년 만에 KBS로 돌아와 연예대상을 수상한 후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단독 출연합니다.


13일 KBS 2TV 측은 전현무가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전현무는 지난해 '2025 KBS 연예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프리 선언 이후 13년 만에 친정 방송사에서 최고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전현무 / 뉴스1


예능계 대체 불가한 존재감을 다시 한번 증명한 전현무의 이번 출연은 MBC '무릎팍도사' 이후 약 14년 만의 단독 토크쇼로 큰 의미를 갖습니다. 


300회 특집을 맞이한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전현무는 MC 송은이, 김숙, 김종국, 홍진경, 양세찬, 주우재와 함께 특별한 시간을 보낼 예정입니다.


이번 출연에서 전현무는 KBS 연예대상 수상 뒷이야기부터 최근 근황까지 솔직한 이야기를 공개할 계획입니다. 


KBS 연예대상의 주역들이 한자리에 모인 특별한 무대에서 전현무가 들려줄 인생 이야기에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KBS 2TV '옥탑방의 문제아들'


'KBS의 아들'로 금의환향한 전현무의 옥탑방 첫 방문은 그의 방송 인생에서 또 다른 의미 있는 순간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옥탑방의 문제아들'은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며, 전현무 출연분은 1월 말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