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3일(화)

롯데온, '윈터클리어런스' 행사 진행... "매일 최대 20만원 할인"

롯데온이 오는 1월 21일까지 대규모 겨울 정리 세일 '윈터클리어런스'를 실시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겨울철 필수 아이템인 아우터와 이너웨어를 중심으로 다양한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입니다. 고객들은 매일 발급되는 할인 쿠폰을 통해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 혜택은 구매 금액에 따라 차등 적용됩니다. 1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20% 할인 쿠폰으로 최대 5,000원을 절약할 수 있고, 5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10% 할인 쿠폰으로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온앤더클럽 회원 전용 중복 쿠폰으로 최대 7% 추가 할인과 결제 시 7%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됩니다.


사진 제공 = 롯데온


참여 브랜드는 단계적으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이번 주 수요일까지는 나이키가 최대 52%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써스데이아일랜드는 최대 40% 할인에 카드 혜택까지 더해집니다.


블루독패밀리는 최대 70% 할인을, 매너그램은 최대 68% 할인과 22% 쿠폰을 함께 제공합니다. 생활용품 브랜드 다우니도 최대 34% 할인과 결제 혜택을 준비했습니다.


롯데온은 겨울철 실용성이 높은 상품들로 구성된 테마별 상품 기획전도 마련했습니다. 강추위 대비 헤비아우터, 겨울 패션 아우터,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키는 이너 아이템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제공 = 롯데온


매일 바뀌는 브랜드 특가 상품을 만날 수 있는 '오늘의 특가'와 롯데온에 새로 입점한 브랜드를 소개하는 '웰컴 루키 브랜드' 코너도 운영됩니다. 행사 관련 상세 정보는 롯데온 행사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지형 롯데온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추운 겨울철에 필요한 다양한 아우터와 이너웨어를 비롯해 패션, 홈리빙, 디지털가전, 키즈 제품까지 폭넓은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한다"며 "새해를 맞아 롯데온에서 똑똑한 쇼핑을 하시기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