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가 인기 추리 예능 '크라임씬' 시리즈의 새 시즌 제작을 공식 발표했습니다. 롤플레잉 추리 게임으로 전 세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은 이 프로그램이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다시 찾아올 예정입니다.
'크라임씬 제로'는 플레이어들이 용의자와 탐정 역할을 맡아 숨어있는 범인을 찾아내는 독특한 포맷의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그 누구도 믿을 수 없고, 그 누구든 범인이 될 수 있는 긴장감 넘치는 추리 게임이 핵심 콘셉트로, 시청자들에게 압도적인 몰입감을 선사해왔습니다.
윤현준 PD는 새 시즌 제작 소감을 밝히며 "다시 할 엄두를 내는데 시간이 좀 걸렸지만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는 넷플릭스와 함께 역시나 '초심'과 '진화'라는 키워드로 멋진 시즌 만들어보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매 시즌 응원해 주시고 적극적인 피드백 주시는 팬분들께 감사드리고 변함없는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습니다.
지난해 넷플릭스를 통해 선보인 '크라임씬 제로'는 역대급 시즌이라는 평가를 받으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커진 스케일과 탄탄한 세계관, 제작 노하우가 농축된 치밀한 사건 구성이 시청자들로부터 뜨거운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프로그램의 매력은 플레이어들의 다채로운 캐릭터 플레이와 제작진이 정교하게 설계한 트릭에서 나옵니다.
플레이어들 간의 환상적인 티키타카는 기상천외한 추리 전쟁의 재미를 극대화시켰습니다. 특히 팽팽한 긴장감과 폭소를 오가는 독창적 세계관, 플레이어들이 만들어가는 서사와 그 속에 숨어있는 심리전이 전 세계 시청자들을 '크라임씌' 시리즈의 매력적인 세계로 이끌었습니다.
새롭게 돌아올 시즌에서는 어떤 플레이와 세계관, 스토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전 세계 시청자들을 웃음과 추리 전쟁에 빠뜨린 '크라임씬 제로'는 오직 넷플릭스에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