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2일(월)

올데이 프로젝트, '골든디스크' 신인상 수상

그룹 올데이 프로젝트가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에서 신인상과 본상을 동시 수상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10일(현지 시간) 올데이 프로젝트(애니·타잔·베일리·우찬·영서)는 타이베이돔에서 열린 '제40회 골든디스크어워즈 with 업비트'에서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과 신인상을 모두 거머쥐었습니다. 


이번이 첫 골든디스크어워즈 참석이었던 올데이 프로젝트는 본상 수상 후 "아직은 이렇게 큰 무대가 익숙하지 않은데, 늘 응원을 보내 주시는 팬 분들 덕분에 감사한 마음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며 "큰 상에 맞게 더욱 더 노력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올데이 프로젝트 / 더블랙레이블


특히 생애 단 한 번뿐인 신인상을 수상한 올데이 프로젝트는 "한 번밖에 못 받는 신인상을 이렇게 영광스러운 자리에서 받게 되어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멋진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테디(TEDDY) 프로듀서 님과 더블랙레이블 스태프 분, 그리고 2025년을 열심히 달려온 멤버들에게도 고마움을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지난해 11월 선공개한 'ONE MORE TIME'(원모어타임)과 지난해 12월 발매한 첫 EP 'ALLDAY PROJECT'의 타이틀곡 'LOOK AT ME'(룩앳미)로 연이은 성공을 기록했습니다.


이들의 글로벌 행보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오는 3월 26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되는 미국 '아이하트라디오 어워즈'에 노미네이트되며 해외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더블랙레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