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1일(일)

"올해 가장 잘한 일"... 3년 만에 유튜브 부활시킨 미미가 영상 올리며 털어놓은 심경

걸그룹 구구단 출신 미미가 3년 만에 유튜브 채널을 재개하며 팬들과의 소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지난 9일 미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미미홈피 유튜브 3년 만에 드디어 부활...ㅋㅋㅋ팬싸에서 자막없이 올려도 알아서 볼테니 올려달라고 해서 열심히 만들어봤오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자막 열심히 썼음 많이 봐줘~~~"라는 메시지와 함께 유튜브 채널 재시작 소식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미미가 작년 말 개최한 팬사인회 현장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유튜브


미미는 팬사인회장으로 향하는 길에서 "굉장히 떨린다. 제대로 된 팬사인회는 7년 만인 거 같다. 그래서 긴장이 많이 되고 솔로로 하는 게 처음이다 보니까 엄청 긴장이 되는 상태"라며 솔직한 심경을 밝혔습니다.


미미는 팬사인회 후기를 통해 "7년 만에 팬싸다 보니 엄청 떨릴 줄 알고 긴장했다. '한마디도 못하면 어떡하지?' 이런 걱정을 안고 시작했는데 막상 팬 분들의 얼굴을 보니 생각보다 편했다"고 전했습니다.


행사에서 미미는 팬들과 다양한 대화를 나누며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였습니다. 


유튜브


미미는 "정말 정말 올해 한 일 중에 팬 분들을 만날 수 있었던 게 가장 잘한 일인 것 같다. 집에 와서도 굉장히 행복해했다"며 팬들과의 만남에 대한 소감을 표현했습니다.


미미는 "앞으로 진짜 자주 보자 내년엔 이런 자리 더 만들 수 있게 노력하겠다"고 약속하며 지속적인 팬 소통 의지를 드러냈습니다.


한편 미미는 2024년 5월 엠블랙 출신 천둥과 5년간의 교제 끝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