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1일(일)

미국 EB-5부터 두바이 골든비자까지... 한마음이민법인의 고액자산가 이민 전략 세미나

미국 투자이민(EB-5) 제도가 올해를 마지막 기회로 여겨지면서 관련 세미나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투자이민 신청자들이 급격히 늘어나면서 수속 대기 기간이 2~3년 이상으로 예상되는 상황에서, 80만 달러로 성공하는 골든 타임 전략을 비롯한 전문 세미나가 개최됩니다.


9일 해외 투자이민 분야에서 30년간 쌓아온 전문성을 바탕으로 하는 한마음이민법인은 오는 17일 특별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사진 제공 = 한마음이민법인


이번 행사는 조선팰리스 서울 강남 25층 그랜드 리셉션 홀에서 진행되며, 오전에는 '두바이 법인 설립과 골든 비자', 오후에는 '2026년 미국 투자이민의 모든 것'을 주제로 운영됩니다.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세미나에서는 2026년 주목해야 할 이민 정책과 전략 및 FAQ를 비롯해 개인별 맞춤 컨설팅, 트럼프 골드카드 프로그램, 미국 투자이민(EB-5)의 투자금 인상 전망 등이 다뤄집니다. 특히 EB-5 개혁 및 청렴법 시한이 임박한 상황에서 최신 미국 투자이민 가이드가 집중적으로 소개될 예정입니다.


김미현 대표는 "EB-5 제도의 안정성에 대한 불안감으로 지난해 3분기 투자이민 신청자수가 최고치를 기록했다"며 "미국 투자이민은 기존 법과 판례, 그리고 규정과 지침 등 명확한 기준으로 움직이고 있으며, 최근 EB-5 신청 및 승인건수도 증가하고 있기에 전문가와 함께 확실한 전략 수립이 필요하다"고 설명했습니다.


'2026년 미국 투자이민의 모든 것' 세미나에서는 골드카드 이후 EB-5 제도 전망과 2022년 발효된 RIA 개정안이 핵심 주제로 다뤄집니다.


리저널센터 프로그램과 그랜드파더링 조항 등 핵심 변수와 최근 EB-5 수속 및 승인 동향도 상세히 분석됩니다.


사진 제공 = 한마음이민법인


참가자들에게는 EB-5 신청 체크리스트와 주요 EB-5 프로젝트 정보가 제공되며, EB-5 투자에 따른 증여세 계산과 이민 신청 수수료 인하 팁도 공유됩니다.


오전 세미나인 '두바이 법인 설립과 골든 비자'에서는 미국 투자이민 대비 심사 절차가 간편하고 취득 기간이 짧은 두바이 이민의 장점이 소개됩니다. 부동산 투자 및 법인 설립을 통한 골든 비자 취득 방법과 두바이의 세제 구조 및 절세 전략이 공개될 예정입니다.


세미나 참가 신청은 한마음이민법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고 있으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입니다.


한마음이민법인은 지난 1996년 창립 이후 김미현 대표와 현지 변호사 등 수십년 경력의 이민 전문가들로 구성된 해외 이주 전문 컨설팅 기업입니다.


현재 미국 뉴욕, 워싱턴DC, 로스앤젤레스를 비롯해 호주 시드니, 뉴질랜드 오클랜드, 캐나다 토론토, 벤쿠버, 캘거리, 몬트리올 등 영어권 주요 도시에 글로벌 지사와 전문 파트너사를 두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