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자사 온라인 쇼핑몰인 '남양몰'을 통해 새해를 맞아 건강 제품 중심의 대규모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9일 발표했습니다.
'새해 건강 특집 복주머니 세일'로 명명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18일까지 진행됩니다. 이번 할인 행사는 남양몰의 멤버십 서비스인 'S클럽' 회원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남양유업은 대표적인 건강 제품들을 최대 71%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고 밝혔습니다.
할인 대상 제품으로는 대한민국 대장 발효유로 불리는 '불가리스'를 비롯해 단백질 브랜드 '테이크핏'의 맥스·몬스터·케어 당제로 3종, 그리고 산양유 단백질과 콜라겐이 함유된 프리미엄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 등이 포함됩니다.
남양유업은 행사 기간 중 추가적인 혜택도 마련했습니다.
매일 진행되는 '선착순 핫딜'을 통해 불가리스 플레인과 불가리스 사과를 총 30명에게 50% 할인 가격으로 판매합니다. 또한 전체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0% 추가 할인이 가능한 '장바구니 중복 쿠폰'을 제공합니다.
남양몰의 전용 멤버십 프로그램인 'S클럽'은 상시 특가 혜택과 쿠폰팩을 제공하며, 회원 전용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무료 가입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남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새해를 맞이하여 연령대를 불문하고 일상에서 쉽게 즐길 수 있는 건강 제품들로 이번 기획전을 구성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뒷받침할 수 있는 제품과 혜택을 꾸준히 제공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한편, 남양유업은 지난 2024년 1월 한앤컴퍼니 체제로 전환한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기반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집중해왔습니다.
맛있는우유GT, 아이엠마더, 불가리스, 초코에몽, 17차, 테이크핏 등 핵심 제품군을 통해 시장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지키고 있으며,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이어가고 있습니다.
남양유업은 공채와 경력직 채용을 동시에 진행하며 전략적 인재 확보에 나서고 있으며,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로 지난 2025년 3분기 기준 5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기록하며 경영 안정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