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10일(토)

김준수, '미우새' 출격으로 지상파 3사 다 뚫었다... 18년 만의 SBS 귀환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김준수가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합니다.


지난 7일 SBS는 김준수가 이날 '미운 우리 새끼' 스튜디오 녹화에 참석했다고 밝혔습니다. 김준수의 출연 분량은 오는 18일 방송될 예정입니다.


이번 출연으로 김준수는 18년 만에 SBS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게 되었습니다. 


뉴스1


김준수는 2009년 동방신기를 탈퇴한 후 전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둘러싼 법정 다툼에 휘말리면서 지상파 방송 활동에 제약을 받아왔습니다.


분쟁이 시작된 지 15년이 지난 2024년, 김준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를 통해 지상파 예능에 첫 발을 내디뎠습니다. 


이후 MBC '푹 쉬면 다행이야'에도 출연했으며, 이번 '미운 우리 새끼' 출연으로 지상파 3사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모두 완성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김준수는 2021년부터 연예 기획사 팜트리 아일랜드를 설립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에는 김소현, 정선아, 손준호, 정원영 등 다수의 뮤지컬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뉴스1


한편 김준수는 오는 3월 22일까지 LG아트센터 서울에서 뮤지컬 '비틀쥬스' 공연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