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2일(금)

블핑 리사, 진짜 디즈니 '라푼젤' 실사 영화 주인공 되나... 인스타 게시물 보니

디즈니 실사 영화 '라푼젤'의 주인공 후보로 거론돼 온 블랙핑크 리사의 SNS 게시물이 온라인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공개된 여러 장의 사진 가운데 애니메이션 '라푼젤'의 이미지가 담겨 있었기 때문입니다.


리사 인스타그램


리사는 2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개의 사진과 영상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식사를 즐기는 모습부터 고양이와 시간을 보내는 장면, 배우 마동석·이진욱과 함께한 순간까지 다양한 일상이 담겼습니다.


눈물을 흘리거나 환하게 웃는 등 꾸밈없는 모습이 전해지며 팬들의 반응도 이어졌는데요.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장면은 따로 있었습니다. 바로 어깨에 초록색 물체를 올린 리사의 사진입니다.


리사 인스타그램


리사는 여기에 반려 카멜레온 '파스칼'을 어깨에 얹은 애니메이션 '라푼젤' 캐릭터를 덧붙여 라푼젤과의 높은 싱크로율을 강조했습니다.


이를 두고 팬들 사이에서는 리사가 소문대로 디즈니 실사 영화 '라푼젤'의 주인공을 맡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왔습니다.


디즈니 '라푼젤'


앞서 지난해 11월 미국 매체 올케이팝 디즈니가 리사를 라푼젤 역의 유력 후보로 두고 논의 중이라고 보도한 바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디즈니는 실사화한 '인어공주'와 '백설공주'가 기대에 미치지 못한 성적을 거두자 새로운 방향을 모색했고, 한동안 중단됐던 '라푼젤' 프로젝트를 재가동하기로 결정했습니다.


후보로는 리사 외에도 플로렌스 퓨, 시드니 스위니 등이 거론됐으며, 그중 리사가 가장 유력한 인물로 언급됐습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의미 없이 올린 사진은 아닌 것 같다", "팬서비스일 수도 있다", "아시안 디즈니 공주는 언제나 환영", "리사 라푼젤을 보고 싶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리사 인스타그램


한편 리사는 지난해 2월 HBO 드라마 '화이트 로투스' 시즌 3에서 무크 역으로 연기에 도전했습니다.


또 크리스 헴스워스 주연의 넷플릭스 '익스트랙션' 시리즈와 세계관을 공유하는 액션 영화 '타이고'에도 마동석, 이진욱과 함께 출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