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02일(금)

워너원 11명 다시 뭉친다... 엠넷 "리얼리티 예능 상반기 공개"

워너원이 올해 상반기 새로운 TV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팬들과 재회할 예정입니다.


2일 엠넷 측은 "워너원 멤버들이 워너블과의 만남을 고민하던 중, 워너블이 가장 좋아했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에 뜻을 모았다"고 발표했습니다.


Facebook 'WannaOne.official'


엠넷은 "올해 상반기 공개를 목표로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준비 중"이라며 "현재 구체적인 편성과 세부 내용은 확정되는 대로 안내해 드리겠다"고 설명했습니다.


엠넷은 전날 유튜브를 통해 '2026 커밍 순 우리 다시 만나'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해당 영상에는 '위 고 어게인(we GO again)'이라는 메시지가 포함되어 있었습니다.


X 'WannaOne_twt'


워너원은 지난 2017년 엠넷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 시즌 2'를 통해 결성된 11인조 그룹으로, '에너제틱(Energetic)', '뷰티풀(Beautiful)' 등의 히트곡으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당시 엑소, 방탄소년단(BTS)과 함께 '엑·방·원'으로 불리며 3세대 대표 그룹으로 활동했던 워너원의 복귀 소식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흥미롭게도 이달 엑소, 3월 방탄소년단이 각각 새 앨범을 발표할 예정이어서, 올해 상반기에는 이들 세 팀을 신보 혹은 TV 프로그램을 통해 모두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YouTube 'Mnet K-P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