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이 새해를 맞아 대규모 할인 행사에 돌입합니다. 2026 신년 정기 세일을 통해 고객들에게 다양한 쇼핑 혜택을 선사하며 새로운 한 해의 시작을 응원하겠다는 계획입니다.
이번 세일은 오늘(2일)부터 오는 18일까지 17일간 진행되며, 총 41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해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특히 올해 첫 한파가 기승을 부리는 시기를 맞아 겨울 패션 상품에 대한 파격적인 할인이 눈에 띕니다.
'띠어리', '꼼데가르송', '폴스미스' 등 인기 패션 브랜드들은 패딩 코트를 비롯한 겨울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입니다.
또한 '폴로', '빈폴', '라코스테', '헤지스', '타미힐피거' 등 5대 트래디셔널 브랜드와 럭셔리 상품군에서도 겨울 시즌오프 행사를 동시에 진행해 겨울 패션 수요를 정조준하고 있습니다.
세일 초반인 2일부터 오는 11일까지는 특별 프로모션도 함께 운영됩니다. 럭셔리 상품군을 포함해 패션·스포츠·잡화·주방식기·홈패션·홈데코 등 전 상품군에서 단일 브랜드 기준 당일 일정 금액 이상 구매 고객에게 구매 금액의 7%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합니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되었습니다. 오늘 오전 9시 30분부터 롯데백화점 앱을 통해 패션·스포츠 상품군 30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3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2만 명에게 발급합니다.
해당 쿠폰은 2일부터 오는 4일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년 맞이 쇼핑지원금 이벤트'를 통해서는 추첨을 거쳐 1등 당첨자 2,026명에게 5만 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2등 당첨자 2만 명에게는 1만 원 상당의 롯데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합니다.
당첨된 상품권은 다가오는 8일부터 18일까지 사용 가능합니다.
뷰티 부문에서는 '설화수'와의 협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2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되는 '붉은 말의 해' 프로모션에서는 붉은 말 패키지의 윤조에센스 기획 기프트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이며, '설화수 X 오덴세' 컬래버레이션 텀블러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합니다.
전 점포에서는 2일부터 11일까지 '뉴 이어 뷰티 페스타'가 열립니다. 롯데카드 및 현대카드로 뷰티 브랜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구매 금액의 7~10% 상당의 롯데상품권을 증정합니다.
체험형 콘텐츠와 팝업스토어도 운영됩니다. 본점 지하 1층 코스모너지 광장에서는 6일까지 '유니클로' 히트텍 팝업스토어를 열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히트텍 니트 글로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잠실점 2층 키네틱 그라운드에서는 8일까지 인기 애니메이션 '주토피아 2' 팝업스토어를 운영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박상우 롯데백화점 마케팅부문장은 "변화와 도약의 해인 병오년을 맞아 위축된 소비 분위기 속에서도 고객들이 새해의 희망과 에너지를 체감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신년의 포문을 여는 첫 행사인 만큼 선물 수요를 중심으로 많은 고객들의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