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더마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의 체험형 소용량 키트 5종을 이마트 전국 매장에 한정 출시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체험 키트는 닥터그루트의 효능을 더 많은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입문용 제품입니다. 회사는 두피와 모발의 다양한 고민에 맞춰 5가지 라인업을 구성하고, 모든 제품의 권장소비자가격을 4,950원으로 동일하게 설정해 접근성을 높였습니다.
출시된 제품 라인업을 살펴보면, 먼저 '바이오엑소좀 샴푸&컨디셔너'는 두피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토탈 케어 제품으로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밀도케어 샴푸'는 100시간 동안 뿌리 볼륨을 지속시켜 주는 여성 탈모 고객 전용 제품입니다.
또한 스테디셀러인 '집중케어 힘없는 모발용 샴푸' 50ml와 같은 라인의 '두피영양토닉' 10ml를 함께 구성한 기획 제품도 포함됐습니다. 이 제품은 탈락 모발 수를 71.4% 감소시키는 효과를 제공합니다.
건조한 두피를 위한 제품으로는 '스칼프솔루션 가려운 두피용 샴푸'가 있습니다. 이 제품은 로즈마리 등 허브 성분 포뮬러로 건조한 두피에 수분을 공급해 건성 비듬과 두피 가려움 개선에 도움을 줍니다.
마지막으로 '스칼프솔루션 쿨멘솔 샴푸'는 강력한 개운함의 유분 딥클렌징으로 과다한 두피 유분을 91% 개선해주는 제품입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소용량 체험 키트 5종은 닥터그루트의 기술력을 더 많은 고객분들이 부담 없이 체감해 보실 수 있도록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유통 채널의 특성과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