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 춘식이와 손잡은 할리스가 홈카페 시장을 겨냥한 새로운 제품을 선보입니다. 요정 춘식 에디션 스틱 3종을 통해 집에서도 카페 품질의 음료를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할리스는 지난 11월 카카오프렌즈와의 협업으로 요정 춘식 메뉴와 굿즈를 출시해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이번에는 그 성공을 이어받아 베스트셀러 스틱 제품 3종을 춘식이 캐릭터로 새롭게 꾸며 홈카페족들에게 선보입니다.
새롭게 출시되는 할리스 스틱 요정 춘식 에디션은 총 3가지 맛으로 구성됩니다. 스페셜티 원두로 할리스만의 블렌딩 기법을 적용한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와 할리스의 대표 메뉴인 바닐라 딜라이트, 그리고 춘식이가 좋아하는 고구마를 활용해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구현한 고구마크림 라떼입니다.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패키지부터 개별 스틱까지 모두 요정 춘식이 디자인으로 꾸며져 있다는 점입니다.
각 제품마다 특별한 사은품도 함께 제공됩니다.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 130티백과 고구마크림 라떼 30티백 구매 시에는 요정 춘식과 초코요정 춘식 컵코스터 중 1종을 랜덤으로 증정합니다.
바닐라 딜라이트 60티백에는 앞뒷면에 요정 춘식이 디자인이 그려진 파우치 1종을 랜덤으로 제공합니다.
판매 채널은 제품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프리미엄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현재 이마트에서 한정 판매 중이며, 바닐라 딜라이트는 할리스 스마트 스토어와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내년 1월 5일부터는 할리스 스마트 스토어와 온라인 채널에서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할리스 관계자는 "귀여운 요정 춘식의 마법을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할리스 스틱 요정 춘식 에디션을 선보인다"며 "간편하지만 홈카페의 품격을 높여주는 할리스 스틱 그리고 귀여운 요정 춘식 MD와 함께 행복한 홈카페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할리스는 이번 춘식이 에디션 외에도 아메리카노, 바닐라 딜라이트 등 기본 커피 스틱부터 카페라떼, 로얄 밀크티, 콤부차, 과일맛 스무디 스틱까지 다양한 홈카페용 제품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디카페인, 스테비아 등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스틱 커피 제품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고객과의 거리를 좁혀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