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상달빛 김윤주가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새로운 보스로 합류합니다.
26일 KBS는 김윤주가 28일 방송되는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출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김윤주는 프로그램에서 '뉴 보스' 역할을 맡아 활동할 예정입니다.
김윤주는 듀오 옥상달빛의 멤버로 '수고했어 오늘도', '달리기' 등의 대표곡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와우산레코드의 대표로 활동하며 요조, 강아솔, 장들레, 썬더릴리, 루카마이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매니지먼트하고 있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를 통해 카리스마 있는 기획사 대표의 모습을 선보일 계획입니다.
김윤주는 '아메리카노', '너에게 닿기를' 등의 히트곡으로 유명한 가수 십센치(10CM) 권정열의 배우자이기도 합니다.
촬영 현장에서 김윤주는 남편과의 라이벌 관계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이에 대해 김윤주는 "저는 라이벌 축에도 못 낀다. 아침마다 남편에게 90도로 인사한다"고 답변해 출연진들의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는 김윤주와 십센치 부부가 거주하는 단독주택이 방송 최초로 공개됩니다. 제작진은 "마치 동화 속에 있는 집처럼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화이트 톤의 주택이 출연진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4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