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유업이 12월 23일 오전 10시부터 자사 온라인 쇼핑몰 '남양몰'에서 홀리데이 라이브커머스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주요 유아식 제품들을 대상으로 최대 51%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남양유업은 이번 방송에서 대표 조제분유인 '아이엠마더'와 '임페리얼XO' 4종을 포함해 '드빈치 어린이 치즈', 유아 음료 '아이꼬야' 등 핵심 유아식 라인업을 특가로 선보입니다.
조제분유 부문에서는 2·3단계 제품 4종을 6캔 구성 대용량으로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합니다.
'아이엠마더 컴포트케어'와 '유기농 산양유아식'은 3캔 세트로 구성해 최대 40% 할인가로 제공됩니다.
겨울철 건강 관리를 위한 유아 음료도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꼬야 안심 배도라지 파우치'와 '아이꼬야 안심 유기농 첫 보리차'는 2박스 구매 시 1박스를 무료로 제공해 각각 할인된 가격에 구입 가능합니다.
라이브 방송 중에는 1시간 한정 타임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아이엠마더 액상 2단계' 24병 세트, '아이엠마더 유산균 드롭스' 온·오프라인 최저가로 판매됩니다.
월령별 맞춤 설계된 '드빈치 유기농 아기·어린이치즈' 역시 51%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남양유업은 시청자 참여를 유도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구매 인증 고객 중 10명을 선정해 '맛있는두유GT 검은콩·깨 칼슘' 1박스를 증정하며, 라이브 방송 중 채팅 참여도가 높은 소통왕 5명에게는 '프렌치카페 스테비아 산양유 단백질 커피' 2박스를 제공합니다.
퀴즈 정답자 중 3명에게는 '초코에몽' 1박스를 선물로 증정합니다.
남양몰 멤버십 'S클럽'에 무료 가입하면 회원 전용 할인, 장바구니 쿠폰, 무료 배송 등의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남양유업은 분유, 유아식, 단백질음료 등 주력 제품을 중심으로 실시간 소통과 혜택을 결합한 라이브커머스를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8월 진행된 '말차에몽' 라이브커머스는 두 차례 모두 완판을 기록했으며, 최근 유아식 중심 방송도 주 고객층인 부모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육아 가정의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라이브 특가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남양유업은 올해 1월 한앤컴퍼니 체제 전환 이후 준법·윤리 경영을 바탕으로 신뢰 회복과 경영 정상화에 주력해왔습니다.
맛있는우유GT, 아이엠마더, 불가리스, 초코에몽, 17차, 테이크핏 등 주력 제품을 통해 시장 내 선도적 지위를 유지하고 있으며, 뇌전증 및 희귀질환 환아를 위한 특수분유 생산·보급 등 사회적 책임 활동도 지속하고 있습니다.
남양유업은 공채·경력직 채용을 병행하며 인재를 전략적으로 확보하고, 효율적인 의사결정과 업무 수행을 위한 '책임 자율경영' 및 '워크아웃' 제도를 운영 중입니다.
그 결과 3분기 기준으로 5분기 연속 영업이익 흑자를 이어가며 경영 안정세를 지속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