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출신 배우 혜리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를 통해 일상 모습을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지난 22일 혜리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다수의 사진을 올리며 근황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서 혜리는 와인 컬러 상의와 체크무늬 스커트를 조합한 세련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반묶음으로 스타일링한 긴 머리와 함께 선명한 이목구비가 돋보이는 혜리는 청순하면서도 우아한 매력을 발산했습니다.
클로즈업 샷에서는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투명한 피부가 인상적이었으며, 전신 컷에서는 완벽한 비율의 슬렌더한 체형이 눈에 띄었습니다.
또한 크리스마스 데코레이션으로 장식된 공간에서 다채로운 포즈를 연출하는 모습도 함께 담겨 있어 연말 분위기를 물씬 풍겼습니다.
혜리는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88'에서 만난 배우 류준열과 8년간 공개적으로 교제했으나 지난해 결별했습니다.
이후 류준열의 '환승연애' 논란이 불거지자 혜리가 소셜미디어에 "재밌네"라는 글을 올려 화제가 됐고, 이에 대해 "순간의 감정으로 피해를 끼쳤다"며 공개 사과한 바 있습니다.
최근 '응답하라 1988' 방영 10주년을 기념해 출연진들이 MT를 진행했지만, 류준열은 스케줄 관계로 일부 일정에만 합류해 혜리와의 재회는 이뤄지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