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코리아가 지난 12월 20일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고객 150여 명을 초청한 감사 이벤트 '캔들라이트 재즈 콘서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빛이 있는 곳에 르노가 함께 한다'를 테마로 진행된 이번 콘서트는 수천 개의 촛불이 만들어낸 로맨틱한 분위기 속에서 샹송 아티스트 '샹송제이'의 프렌치 샹송 라이브 무대로 고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추억을 선사했습니다.
르노코리아는 공연과 함께 프렌치 스타일 케이터링 서비스와 기념품을 준비해 고객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콘서트가 열린 르노 성수에는 연말 특별 공간인 '라브르 드 레브'가 설치됐습니다. 이 공간에는 크리스마스 트리와 우편함이 마련되어 참석 고객들이 한 해를 되돌아보며 새해 소망을 엽서에 직접 작성하는 의미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습니다.
르노코리아는 연말까지 르노 성수에서 'X-mas & Year end'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프로그램 기간 중 1층에 설치된 크리스마스 트리와 우편함에 새해 소망을 담은 위시카드를 작성해 넣으면 소정의 선물을 받을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선별된 고객에게는 연말 기념 특별 선물이 증정됩니다.
시승이나 상담을 진행한 고객들을 위한 '커스텀 키링 존'도 운영되어 개인 맞춤형 르노 키링 제작 체험이 가능합니다. 2층 라운지와 카페에서는 연말 시즌 특별 음료와 함께 편안한 휴식 시간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연말까지 고객 감사 이벤트 '르노 메르시 위크'를 전개하며 전국 전시장 방문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승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로장주 미니 패딩 가방, 로장주 미니 우산 등의 선물이 증정됩니다.
12월 22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차량 구매 고객 중 5명에게는 아이폰 17 프로를, 재구매 고객 중 2명에게는 바디프랜드 안마 의자를 추첨으로 제공합니다.
12월 르노 메르시 위크의 핵심 혜택으로 모델별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이 제공됩니다.
그랑 콜레오스 구매 시 파워트레인과 관계없이 생산 월에 따라 개별소비세 더블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그랑 콜레오스 가솔린 2.0 터보 에스카파드 루프박스 모델 또한 혜택이 적용됩니다.
쿠페형 SUV 아르카나는 파워트레인별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1.6 GTe 모델도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전기 SUV '세닉 E-Tech'는 연말 정부 보조금 소진으로 인한 고객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전기차 보조금 지원과 특별 추가 지원 혜택을 마련했습니다.
르노코리아 차량을 신차로 구매한 이력이 있거나 현재 보유 중인 로열티 고객에게는 혜택이 제공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