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9일(금)

"검증된 인기 브랜드? 여기 다 있다"... 롯데온 트위즈, 뷰티 브랜드 어워즈 개최

롯데쇼핑이 운영하는 이커머스 플랫폼 롯데온의 뷰티 전문 앱 트위즈가 올해 하반기 SNS에서 화제를 모은 뷰티 브랜드들을 집결시킨 특별 기획전을 선보입니다.


트위즈는 18일부터 오는 28일까지 11일간 '트위즈 PICK! SNS 베스트 브랜드 어워즈'를 개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2025년 하반기 소셜미디어에서 높은 인기를 얻은 뷰티 브랜드들을 선별해 소개하는 연말 결산 이벤트입니다.


사진 제공 = 롯데온


롯데온은 트위즈에서 수집한 SNS 누적 데이터를 분석해 'SNS HOT BRAND'를 발표했습니다. 


올해 하반기 립케어 부문에서는 에뛰드의 '진저슈가 립 세럼'과 '진저슈가 립 케어 3종'이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롬앤은 '블러 퍼지 틴트'로 부드럽고 간편한 립 메이크업 트렌드를 이끌며 주목받았습니다.


스킨케어 분야에서는 마몽드의 '플로라 글로우 로즈 리퀴드 마스크'가 엔젤링 결광 피부 연출 효과로 인기를 끌었고, 바닐라코의 '에센스 스킨 핑크 쿠션'은 다크닝 현상 없이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해 브랜드 위너로 선정됐습니다.


이 외에도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에스쁘아와 겨울철 보습 케어로 유명한 아비브도 어워즈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트위즈는 SNS에서 관련 콘텐츠 조회수와 댓글 수가 급증한 브랜드들을 모은 'FAN'S CHOICE' 카테고리도 공개했습니다. 연말 발레코어 홀리데이 에디션을 출시한 질스튜어트 뷰티, 지속력 뛰어난 파운데이션으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특화된 VDL, 피부 결광 케어와 '탄력·광채 미스트'로 주목받는 달바 등이 포함됐습니다.


행사 기간 중에는 어워즈 참여 브랜드 제품을 최대 15% 할인받을 수 있는 트위즈 전용 쿠폰을 제공합니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한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되며, 에뛰드 님프 광채 볼류머 + 볼류머 밤 세트, 에스쁘아 비벨벳 쿠션 갤럭시 빔 컬렉션, 에스네이처 아쿠아 스쿠알란 수분크림 홀리데이 에디션 등이 경품으로 준비됐습니다.


자세한 참여 방법과 상품 정보는 트위즈 앱과 롯데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여울 B프로젝트TFT 팀장은 "사용자 취향 기반 분석 기능을 보유한 뷰티 특화 플랫폼 트위즈가 SNS에서 검증받은 인기 브랜드들을 중심으로 연말 결산 행사를 마련했다"며 "연말을 앞두고 신뢰할 수 있는 뷰티 제품을 찾고 있는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는 큐레이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