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7일(수)

아이브 장원영, 청순미 벗었다... 튜브톱 입고 '반전 볼륨감'

아이브(IVE) 장원영이 성숙한 매력으로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지난 16일 장원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다수의 화보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공개된 이미지에서 그는 블랙 코르셋 톱과 슬릿이 포인트인 롱 스커트를 착용해 세련된 스타일링을 완성했습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


몸에 피트되는 상의가 슬림한 허리선을 부각시켰고, 어깨 라인이 드러나는 디자인으로 상체 실루엣을 선명하게 강조했습니다.


특히 부드럽게 흘러내리는 블랙 스커트의 실키한 질감이 고급스러운 무드를 더했습니다.


화장법 또한 눈에 띄었습니다. 펄 톤이 가미된 아이 메이크업과 윤기가 흐르는 글로시한 립 컬러가 조명과 어우러져 화사한 분위기를 연출했습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


포즈 연출에서도 세련미가 돋보였습니다. 살짝 비스듬히 앉은 자세에서 드레스의 옆트임 사이로 보이는 다리 라인이 자연스럽게 시선을 모았습니다. 


네티즌들은 "청순미 벗었네", "진짜 성숙하다", "반전 볼륨감이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한편 장원영이 소속된 아이브는 지난 6일 개최된 '10th AAA 2025' 시상식에서 올해의 노래상을 비롯해 3개 부문을 석권하며 글로벌 톱 그룹으로서의 위상을 재확인했습니다.


장원영은 지난 13일과 14일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진행된 '2025 뮤직뱅크 글로벌 페스티벌 인 재팬'에서 이준영과 함께 MC를 맡았으며, 아이브는 일본 팬들을 위한 특별 무대를 선사했습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