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10일(수)

"크리스마스 홈파티 먹거리, 이마트서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이마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 시즌을 맞아 대규모 먹거리 할인 행사를 실시합니다.


이마트는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신선식품과 즉석조리, 가공식품 등 홈파티용 먹거리에 대한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습니다.


겨울철 인기 과일인 딸기의 경우 '신선그대로 딸기' 2팩 이상을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하면 6천원을 할인합니다. 행사카드는 이마트e, 삼성, KB국민, 신한, 현대, NH농협, 우리, 롯데, 전북은행 카드가 해당됩니다.


사진 제공 = 이마트


'달달과즙 황금향' 봉지와 박스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정상가에서 4천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됩니다.


단감은 2봉 이상 구매 시 30% 할인되며, 베트남 용과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됩니다.


홈파티 메인 요리용 육류도 대폭 할인됩니다. 미국산 생 LA갈비, 포갈비, 칼집 갈비살 팩 상품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2만원 할인되며, 유기농 호주산 소고기 전 품목은 2팩 이상 구매 시 팩당 3천원을 할인합니다.


국내산 돈 앞다리 수육과 불고기는 100g당 각각 할인가에 판매되고, 무항생제∙동물복지 계육 볶음탕 전 품목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됩니다. '팜덕 스모크 훈제오리'는 3천원, '대파 소불고기'는 4천원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수산물 할인도 함께 진행됩니다. 광어회 필렛은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100g당 정상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합니다. 국산 생병어, 생삼치 특∙특대 사이즈는 각각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됩니다.


키친델리 즉석조리 상품도 강화했습니다. 홍콩관광청과 협업해 출시한 홍콩요리 간편식 3종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새우완탕', '고소한 참깨 닭냉채 WITH 이금기', '매콤 샤브샤브'는 할인가에 판매됩니다.


사진 제공 = 이마트


이마트는 내년 1월 1일까지 홍콩 간편 요리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상품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하면 구매 인증 및 응모가 가능합니다. 1등에게는 800만원 상당의 미식여행권, 2등에게는 홍콩 항공권, 3등에게는 이마티콘 5천원권이 제공됩니다.


키친델리에서는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스시-e 프리미엄 모둠초밥A'를 20% 할인한 가격에, '매콤 꼬막 비빔밥'을 3천원 할인한 가격에 판매합니다.


크리스마스 기획 과자는 3,480원~15,480원에 선보이며, 오뚜기 컵라면 21종은 9개 9,900원 골라담기 행사를 진행합니다. 코카콜라 전 품목은 1만원 이상 구매 시 2천원 할인됩니다.


이마트 정우진 마케팅담당은 "연말은 먹거리 수요가 늘어나는 시기인만큼 홈파티에 어울리는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높아진 물가 속에서도 합리적 가격으로 쇼핑을 경험하고 소중한 인연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