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카라 한승연 "내 동생 꼭 다시 만나"... 14년 함께한 반려견과 슬픈 작별

카라 출신 한승연이 14년간 함께한 반려견과의 슬픈 이별을 공개하며 팬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지난 3일 한승연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20110220-20251128 11:30. 꼭 다시 만나 내 동생. 다음에 만날 때는 영원히 놀자"라는 메시지와 함께 사진을 게시하며 반려견의 무지개다리 소식을 알렸습니다.


업로드된 사진에는 한승연과 오랜 시간을 함께한 포메라니안 반려견 '푸리'의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푸리는 지난달 말 세상을 떠났으며, 한승연은 깊은 상실감 속에서 며칠 후 조심스럽게 팬들에게 이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Instagram 'thesy88'


한승연은 그동안 또 다른 반려견 '누비'와의 일상을 지속적으로 공유하며 특별한 반려동물 사랑을 보여왔습니다. 


과거 반려동물 프로그램 '펫 비타민'의 MC로 활동할 당시 "이 아이들 덕분에 내가 존재할 가치가 있다고 느낄 때가 있다"고 말할 정도로 깊은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을 지속하며 선한 영향력을 펼쳐왔습니다.


예상치 못한 이별 소식을 접한 팬들은 "푸리야 아프지 말고 편히 쉬어", "다시 만나는 날까지 행복하게 지내렴" 등 따뜻한 위로의 메시지를 남기며 한승연의 슬픔에 함께했습니다.


Instagram 'thesy88'


한승연은 2007년 카라 정규 1집 'Blooming'으로 데뷔한 후 '미스터', '루팡', '프리티 걸', '맘마미아', '스텝', '허니' 등 수많은 히트곡으로 사랑받았습니다.


현재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춘화연애담'에 출연하며 연기자로서의 활동도 병행하고 있습니다.


Instagram 'thesy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