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2월 05일(금)

"'이 멤버' 실화인가요?"... 지창욱이 주최한 모임에 등장한 뜻밖의 인물들

배우 지창욱이 주최한 특별한 모임에 주지훈, 헤이즈 등 의외의 인맥들이 한자리에 모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4일 김준한은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지창욱과 친구들 #조째즈"라는 글과 함께 인증샷 여러 장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에는 지창욱이 초대한 다양한 분야의 연예인들이 한자리에 모인 모습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번 모임의 배경은 지난 3일 조째즈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조째즈'


해당 영상은 "지창욱이 조촘하게 몇 명 불렀답니다 (김종수, 주지훈, 김준한, 임성재, 헤이즈)"라는 제목으로 게재되었습니다.


조째즈는 영상에서 "지창욱 배우께서 본인이 아는 사람 다 불러버렸다"라고 설명하며, 김종수, 임성재, 헤이즈, 김준한, 주지훈이 모이게 된 경위를 소개했습니다. 


지창욱이 평소 알고 지내던 다양한 분야의 지인들을 한자리에 초대한 특별한 자리였던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Instagram 'junhan__kim'


김준한이 공개한 사진들은 필름카메라로 촬영된 듯한 독특한 질감을 보여주며, 참석자들의 자연스럽고 편안한 분위기를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배우, 가수, 크리에이터 등 서로 다른 분야에서 활동하는 인물들이 모인 의외의 조합이 특히 주목받고 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너무 잘생겼어요", "사진 너무 멋있어요", "잘생겼어요", "노래 잘해서 놀랐어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뜨거운 관심을 나타냈습니다.